CD 플레이어 구입기 (2023.11)

가끔은 아날로그가 좋을 때가 있다.
첫 시작을 왜 정국으로 했느냐 하면 고민하고 미루던 중에 이번에 정국 앨범이 나와서 구매하던 참에 고민하던 CD 플레이어를 구매해 버렸지 뭐야.. 하하 드디어!
우리 만덕동의 자랑 BTS JK 정국.
난 만덕은 아니지만 아주 가까운 동래구와 금정구에서 살았다. (만덕은 북구다)
전혀 상관은 없지만 남자임에도 늦은 나이에 BTS에 빠져든 이유가 바로 지민과 정국 때문이랄까? 뭔가 고향 동생 같은? 만고 내 생각이지만 아무래도 근처 동네이다 보니 가깝게도 느껴지고 향우회라도 하고 싶은 뭐 그런 느낌이랄까.
암튼 회동동과 만덕동의 후예들이니 만큼 더욱 애착이 가는 정국의 솔로앨범. 골든.
싱글이 좋다 보니 이번 앨범은 구매를 해야겠다 싶어 바로 구매해 버렸지.


배송비 아끼려 다른 잡지들과 함께 구매.
2종 소형을 취득하고 아직도 고민인 바이크 기변 때문에 모터바이크 잡지 구매.
에스콰이어 이 번호에 사은품이 좋은 것 같아서 같이 또 구매.
누가 요즘 잡지를 보겠냐마는. 아직은 아날로그가 좋은 나이랄까. ㅎㅎ



좀 멀리 왔구먼. ㅎㅎ
집에 고이 모셔둔 카세트테이프와 CD들이 아까워서 고민 중이던 참에 고르고 골라 구매한 CD 플레이어 "브리츠 BZ-T7750 엔틱 블루투스 스피커"



확실히 폰 음향이나 카카오 블루투스 음향과는 다르다.
이것도 이리 차이가 느껴지는데 고가의 음향기계들은 얼마나 귀호강이 될까 싶지만 나 같은 막귀에는 이 정도도 감지덕지 음질이 너무 좋다.
본 가격이 179,000원 정도인데 요즘 여기저기 빅세일 기간이라 쿠폰 하며 할인이 많다. G마켓에서 빅세일 할인받아서 149,000원에 구매. 아주 대만족이다!!

이번 구매에 큰 공을 세운 정국의 골든 앨범.
바로 들어봐야것지~
아주 깔끔하니 좋다. 음질이나 베이스 쿵쾅거림 등등
싱글 'Seven' 나올 때도 노래도 참 좋았는데 'Standing Next To You' 이게 더 완전 나이스 하구만.
평론가가 아니니 전문적인 건 모르겠고 그냥 도입부가 80,90년도 느낌의 비트에 정국의 보이스가 완전 잭슨형 같은 느낌이랄까? 아날로그에 진심인 나에겐 너무 좋은 곡인 것 같네.
먼가 이번 앨범은 빌보드에서 난리가 날 것 같은 느낌도 들고 미쿡애들에게는 잭슨형은 팝의 황제이니 잭슨형의 계보에 우리 정국이 들어가는 것도 큰 영광이 아닐까 싶기도 하다.
암튼 이번 앨범 참 좋다.
이번글 주제가 구입기임에도 삼천포로 빠졌지만. 노래나 기계나 다 좋아서 오늘 하루 마감이 너무 좋다. ㅎㅎ
안 들어 보신 분들은 들어보시고 아직은 갬성은 아날로그가 짱이니 한 번씩 고민도 해보시길~

캬~우! 둥둥. 두둥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