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 3

건담 더 오리진 - [The ORIGIN I]

건담 더 오리진 [THE ORIGIN I] 애니메이션 중에 정말 오랜 역사와 많은 작품을 가진 애니는 단연 건담이 아닐까 싶다. 우주세기에서 비우주세기, 그리고 무수히 많은 시리즈들 그중에서도 원작인 우주세기 퍼스트 건담의 아무로와 샤아는 정말 잊을수가 없는 케릭터들이다. 사실 아직 우주세기를 정확히 처음부터 본 적이 없다. 어린 시절 어디선가 본 듯한 장면들과 TV판을 함축한 것들, 그리고 여기저기서 들었던 이야기들이 퍼스트 건담의 내용을 대략적으로 알게 해주어 특별히 찾아서 봐야지 한 적이 없다. 다만 역습의 샤아나 검담시드,데스티니,유니콘 등은 찾아서 봤지만... 아무튼 이번에 SUNRISE에서 유니콘 다음으로 작품을 준비했다. [건담 더 오리진] 얼마전까지 '킬미,힐미' 드라마를 보며 황정음이 연..

Gooni's Movies 2015.03.17

샤오미 - [Mi Bend]

샤오미 [Mi Bend] 샤오미의 보조배터리 및 램프에 충격을 먹고 방황하며 아이폰의 건강어플에 맞는 웨어러블 기기를 찾아 여기저기 보다보니 가격대비 성능짱인 제품이 또 샤오미에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 그 이름하여 미밴드... 미밴드랑 추가 구입한 밴드 정식 수출품이 아니라 그런가 따로 동봉된 한글 설명서가 있다. 앗!! 뭐야 저건!! 메이드인치나~!! 뭔가 값싼 중국제라는 느낌이 나게시리 왜 저기다 찍어뒀을까.. 다행히 비닐커버에 찍혀 있어 바로 벗겨버림..ㅋㅋ 점 세개있는 본체~! 심플함은 역시 애플의 카피인듯~! 윗 커버를 들어보면 밴드가 나온다 정품 밴드는 블랙만 나머지 컬러들은 전부 비품으로 판매중인 밴드라는 사실~! 모양새가 꼭 아이폰 유심칩 제거 핀을 보는것 같은 느낌이네.. 숨은 애플의 동..

Gooni's Daily 2015.03.17

샤오미 - [Xiaomi]

샤오미 [Xiaomi] 중국의 애플, 대륙의 실수.. 한동안 뉴스에서 떠들썩하게 들리던 말이다. 대륙의 실수 샤오미. 애플과 삼성 등 많은 IT 업계의 제품들을 카피 수준이 아닌 완전 도용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정말 똑같이 만들어 내고 있는 샤오미. 일단 중국이라 가능한것 같고 중국 내에서도 자국의 발전을 위해 별로 제재를 하지 않는것 같은 그냥 나만의 생각..ㅋ 어떤 뉴스에서 봤던 내용이 샤오미의 대표 레이쥔이 애플을 너무 좋아하고 잡스 또한 좋아한다고 하니 그 좋아하는 열정이 샤오미 제품 대부분을 애플화 시키고 있는 것도 같다. 샤오미 홈피를 들어가 보는 순간!! 이건 뭐 대놓고 애플을 카피한게 눈에 보인다. 홈피의 메뉴얼 등 사진 위치며 모든것이 애플같다. www.apple.com www.xia..

Gooni's Daily 2015.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