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2 6

Beans coffee -[거제도 커피]

[Beans coffee] 거제도에서 꽤 유명한 커피 전문점 소문만 듣고 가봤는데 역시나 유명한 이유가 있었다. 이런저런 프랜차이즈가 아닌 개인이 직접 로스팅하여 판매하는 커피 전문점이다. 밖에서 보면 아담한 사이즈의 커피 전문점 같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의외로 넓은 공간이 나온다. 인테리어가 꽤 인상적이다. 전체적인 분위기도 좋고 특히 화장실이 좋았는데 사진은 없다. 벽면에 있는 많은 사진들과 자격증이 말해 주듯 이 집의 커피 맛이 좋은 이유가 있다. 미국 커피 감정 자격에다가 바리스타들도 추천한다는 집이라고 하니 그 맛은 뭐 커피맛을 모르는 나의 입맛에도 맛있게만 느껴진다.. ^^* 열심히 커피 내리시는 분이 아마도 주인이신듯.. 사실 이날은 그냥 들러 커피만 마시고 와서 좋은 사진도 없고 이렇다할..

Gooni's Food 2014.12.15

타임 패러독스 - [Predestination.2014]

타임 패러독스 . 2014 본제 : Predestination [패러독스 : 역설] 감독 : 마이클 스피어리그,피터 스피어리그 형제 출연 : 에단호크, 노아 테일러, 사라스누크, 크리스토퍼 커비 장르 : SF 스릴러 97분 타임 슬립, 시간여행 같은 영화를 좋아하긴 하지만, 이건 뭐... 말을 어찌해야 할지.. 반전에..반전에..반전에..반전에..반전에... 반전이란 말 밖에는 떠오르지 않는다. ㅋㅋ 영화 한편 보다가 잠들려던 계획이 수포로 돌아가 버린 영화. 97분동안 한눈도 팔수 없는 긴장감.. 뭔가 예상은 되지만 맞을까 아닐까 하는 의문들..ㅋ 결국에 "그렇지!!" 했지만 감독의 연출이 너무나도 대단하다는 말밖에 달리 무어라 표현할 수 없는 영화다. 제목에서와 같이 시간여행이라는 필두로 시작하지만...

Gooni's Movies 2014.12.15

굴구이 - [거제도]

겨울이면 떠오르는 그 이름 "굴" 바다의 우유라고도 하고 바다의 산삼이라고도 하는 우리 몸에 너무나도 좋은 굴 "굴" 하면 경남 통영 굴이 유명하고.. 통영과 가까운 거제에서도 굴은 언제나 함께한다. 12월을 맞이하여 올해 처음 먹는 굴요리 [굴구이] 굴구이라고 하니 직화로 직접 구워서 먹는 줄 알지만 실제로는 각굴째로 찜통에서 쪄서 먹는 요리다. [각굴 : 껍질째로 있는 굴 , 깐굴 : 껍질이 없는 알맹이만 있는 굴] 굴구이만 먹기엔 아쉬움에 대부분 코스로 간다. 2인부터 4인까지 메뉴가 있으며 4인기준 가격이 6만원선 (가격표를 찍는걸 잊었다.ㅎㅎ) "보글보글~" 찜통에서 익어가는 많은 각굴들 굴들이 익기를 기다리며 나오는 에피타이져들 [굴전] 굴에 계란옷을 입혀 부친 굴전 [굴무침] 시원한 무우와 ..

Gooni's Food 2014.12.14

Chef.2014 - [쉐프]

Chef (2014) [쉐프] 감독 : 존 파브로 출연 : 존파브로(칼 캐스퍼), 엠제이 안소니(퍼시), 소피아 베르가라(이네즈), 스칼렛 요한슨(몰리), 더스틴 호프만(리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마빈), 존 레귀자모(마틴), 올리버 플랫(램지 미첼) 제목과 같이 요리사에 관한 영화다. 내가 요리에 관심이 많아서인지 이런 영화가 너무 좋다. 특히나 내가 좋아라 하는 살찌는 맛있는 아메리칸 푸드트럭의 음식들!!! 영화의 내용은 일류 요리사가 이러저러한 사정(?)으로 인해 (자세한건 영화 스포일러 같아서 그냥 넘긴다) 레스토랑을 그만 두며 푸드트럭으로 다시 재기하는 내용이지만.. 음식을 토대로 가족의 사랑 이야기가 주가 되는 영화다. 출연진만해도 어마어마한 배우들이 나오는데 대부분 까메오 같은 조연으로 ..

Gooni's Movies 2014.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