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 4

서울의 봄 (2023)

모두가 아는 알아야 하는 그 사건. 우리 역사에서 잊어선 안될 그 사건. 12.12 정말 처음부터 긴장감이 감돌며 마지막까지 스프레스를 주는 영화다. 그냥 처음부터 알만한 인물이 나오니 짜증이 나는 거고. 그 인물을 연기하는 황정민 배우의 연기력에 또 한 번 짜증이 배가 된다. 첫 등장부터 주먹코에 민머리. 햐~ 이건 게임 끝! 처음엔 황정민 배우의 특유의 말투와 톤이 느껴지는데 그것도 잠시! 그냥 그 캐릭터에 묻혀버린다. 옆에 있으면 쪼사뿌고 싶을 정도의 눈빛 연기와 정말 악랄하다고 해야 하나 야비 하다 해야 하나 모르겠다. 그냥 그 눈빛이 밉다!! 그만큼 연기력이 대박! 모든 캐릭터의 배우들에 극찬을 보내고 싶다! 웃고 즐기는 영화는 아니지만 그래도 정말 잘 만든 영화인 거 같고 고증 또한 제대로 된..

Gooni's Movies 2023.11.25

푸바오 (에버랜드에 거주하는 판다)

어느 날 보게 된 푸바오 유튜브 영상. 동물 농장에서 가끔 보던 게 다인데 어느 날 우연히 보게 된 푸바오의 일상. 그러고부터 찾아보게 된 푸바오의 어린 시절 영상들. 탄생기부터 부모인 러바오, 아이바오의 입국기 등등. 판다의 매력에 나도 모르게 빠져버렸다. 워낙 귀염이나 아기자기한 그런 걸 좋아라 하는 성격이다 보니 지금 이 나이에도 미니어처에는 환장하는 것 같고 귀여운 동물들을 보면 자꾸만 관심을 가지게 되는데 푸바오는 보면 볼수록 매력이 너무 많다. 판다 하면 쿵푸 판다만 제일 먼저 생각했는데 이젠 그냥 판다=푸바오 이게 룰이 되어 버린 듯!! 요즘은 검색만 하면 사진은 물론 정보가 넘치는 세상이지만 그럼에도 책은 종이로 봐야 한다는 신념이 아직 있어서 사육사님이 출판한 책은 곧바로 구매를 하게 되..

Gooni's & You 2023.11.23

계룡산 등산기 (23.11.18)

거제도 계룡산 내 동네 뒷산. 서울에서는 북한산 밑에 살면 이런 기분일까 싶은데.. 나는 계룡산 밑에 살아서인지 마음만 먹으면 등산은 가뿐하게 갈 수 있다. 원래 출연은 잘 안 하는데 오늘은 등산 기이다 보니 어쩔 수 없는 출연이라 상당히 어색하다 하하.. 전국에 첫눈이 내린 날.. 어제다. 갱상도는 뭐 눈이 오겠나 싶었는데 일단 날이 추웠다. 그리고 윗지방은 달랐다. 경북에 사는 누나 동네엔 엄청 왔단다. 부럽다고 했더니 큰누나 답변. 예전엔 눈이 낭만적이었는데 지금은 삶과 연관되어 있다 보니 농사도 힘들고 차도 못 다니고 힘들다네. 맞는 말인 듯하다. 그렇지만 눈 구경 못하는 지방에선 그래도 보고 싶은 게 눈 이건만! 누나의 말은 뒷전으로 오늘 계룡산에서도 눈이 발견되어 이리 호들갑을 떨며 글을 올려..

Gooni's Travle 2023.11.18

CD 플레이어 구입기 (2023.11)

가끔은 아날로그가 좋을 때가 있다. 첫 시작을 왜 정국으로 했느냐 하면 고민하고 미루던 중에 이번에 정국 앨범이 나와서 구매하던 참에 고민하던 CD 플레이어를 구매해 버렸지 뭐야.. 하하 드디어! 우리 만덕동의 자랑 BTS JK 정국. 난 만덕은 아니지만 아주 가까운 동래구와 금정구에서 살았다. (만덕은 북구다) 전혀 상관은 없지만 남자임에도 늦은 나이에 BTS에 빠져든 이유가 바로 지민과 정국 때문이랄까? 뭔가 고향 동생 같은? 만고 내 생각이지만 아무래도 근처 동네이다 보니 가깝게도 느껴지고 향우회라도 하고 싶은 뭐 그런 느낌이랄까. 암튼 회동동과 만덕동의 후예들이니 만큼 더욱 애착이 가는 정국의 솔로앨범. 골든. 싱글이 좋다 보니 이번 앨범은 구매를 해야겠다 싶어 바로 구매해 버렸지. 배송비 아끼려..

Gooni's Daily 2023.11.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