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9 3

라멘도토리 (장평맛슐랭)

오래전이다. 술을 아주 많이 즐기는 부류이다 보니 예전부터 취미(?) 아닌 취미생활로 회사 친한 형님과 함께 신장개업집 도장 깨기를 다녔던 기억이 있다. 그 당시 새로 신장개업을 하는 집에서는 라이터며 각종 사은품을 주고 운 좋으면 수건도 얻을 수 있을 정도로 음식점들이 성황리에 개업을 했었다. (당시에 기숙사 생활을 해서 수건은 아주 유용한 생활용품이었지...)그래서 힘든 하루의 일과를 마치고 퇴근길에도 새로운 간판들이 보이면 저녁회식을 빌미로 개업집들을 다녔고 개업선물도 수거(ㅋ)하고 이런저런 음식맛도 평가해 보면서 일명 '장평맛슐랭'이라고 칭하며 다녔더랬다. ㅎㅎ 그게 벌써 20여 년이 다 되었다. 내가 좀 더 부지런하고 소셜미디어 쪽으로 하고자 했으면 지금쯤 유튜버 같은 걸 하지 않았을까도 싶지만..

Gooni's Food 2024.12.29

최현석하이볼 (로네펠트 티 하이볼)

요즘 전국을 넘어서 미국 뉴욕에서도 난리라는 최현석 하이볼. ‘로네펠트 티 하이볼’광고인지 여기저기서 구할 수가 없다는 말이 많은데 혹시나 해서 집 앞에 가봤다. 역시나 시골동네 우리 동네 GS25. 넘쳐나는구먼. 일단 유행이니 사놓고 보자! 9개나 질렀다. 종류는 사과맛과 바닐라 두 종류. 무슨 왕실에서 마시던 티 라고 하는데 도수가 아주 낮다. 알코올 2도. 간에 기별도 가지 않을 도수이지만 오늘 저녁은 하이볼 파튀를 해야겠다. 푸하하하하

Gooni's Food 2024.12.29

24년 마지막 산행 그리고 오징어게임 2

진짜 올해 마지막 산행. 해가 뜨기 시작하는 하루를 등산으로 시작. 기온은 0도. 춥다. 한 해의 마무리를 계룡산에서 돌아보고 새해의 다짐을 해본다. 내년도 잘 살아보자!!역시나 라면 맛집답게 매우 맛있는 맛을 선사한다. 간단히 라면 한 그릇하고 빨리 하산. 오늘도 하늘이 아주 좋다~!거 참 사람들 먹고 나면 좀 들고 가지 쓰레기 투기는 여전하다. 똥똥한 걸 보니 새끼를 가진 거 같은데 자꾸 날 부른다. ㅎㅎ 물이 없는 듯한데 괜하게 간택당하기 전에 물만 부어주고 빠이~! 얼른 하산해서 오징어게임 2를 보았다. 역시나 기대가 크면 실망이 큰 법. 아... 망작!!포스터를 보고 알아차렸어야 했는데...동심적으로 표현한 건진 몰라도 뭔가 유칫뽕스러운 느낌. 억지 익살스러운 연기의 007번과 GD를 따라 하..

Gooni's Travle 2024.12.29
반응형